길을 끌어모아 옛 모습의 철도역과 올드 스트리트를 거닐며 마을의 생생한 모습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이곳은 천등(天燈) 문화의 발상지로 천등을 하늘로 날려 소원을 빌기도 합니다. 그러나 환경 문제가 대두되어 현재는 철도 여행, 먹거리, 기념품을 위주로 합니다. JoinMe 차량 서비스의 전문적인 기사가 여러분을 타이완의 나이아가라 폭포로 불리는 스펀 폭포로 안내할 것입니다. 커튼 모양의 큰 폭포는 장엄한 산의 경치를 형성하고 기세는 감탄을 금치 못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인기 많은 허우동(侯硐) 고양이 마을에서 고양이와 함께 오후의 힐링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일정 중 JoinMe의 전문 기사와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적절한 스케줄 조정, 휴식시간 등 당신의 편의를 위한 서비스 제공으로, 더욱 원활하고 효율적인 여행이 될 것입니다.
- 투어 특징 -
‧징통(菁桐) 올드 스트리트 거닐며, 징통역의 옛 정취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 해에 네가 좋아했던 여학생...", 함께 핑시로가서 천등을 날리자....
‧타이완 최대의 커튼 폭포의 장엄한 외관
고양이의 성지...고양이 마을로 와서 치료하자!
- 징통(菁桐) 기차역 -
종착역이자 타이완에는 얼마 남지 않은 목조식 역으로 일본식 건축의 특색을 살려 천등과는 다르게 축복을 비는 죽통이 걸려있는 오래된 광산차를 볼 수 있습니다
-핑시(平溪) 올드 스트리트 -
평시 철도와 축복 문화는 타이완의 대표 문화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옛 거리에도 많은 전통 음식점들이 있어 점심 식사를 즐기며 배를 채울 수 있고 주변의 광업 유적도 볼 수 있어 문화적 가치가 높은 곳입니다.
- 허우동(侯硐) 고양이 마을 -
최근 신베이시(新北市)의 명소 중 하나로 꼽히는 허우동 고양이 마을은 CNN에서 6대 고양이 명소 중 하나로 선정되었고, 고양이들이 때론 게으르고 때론 쫓아다니는 귀여운 모습으로 많은 관광객을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또한 마을에도 '고양이 정보소'가 마련돼 관광과 함께 올바른 고양이 보육 관념이 받아들여지길 바랍니.다.
- 스펀 폭포 -
스펀 폭포는 타이완에서 가장 큰 커튼식 폭포로 물소리도 요란하고 강한 물줄기가 바위에 부딪쳐 뿜어져 나오는 물기는 햇빛의 굴절에 의해 아름다운 무지개를 형성한다는 점에서 무지개 폭포라는 별칭도 가지고 있습니다.